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원출결관리, 등하원문자 스마트폰으로 하세요.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3. 7. 11. 09:45

    출결관리, 학원관리프로그램, 알리미서비스, 춣석체크 시스템은 아카데미스와 애니첵입니다.



    어떤 사업을 운영하든 출결관리는 언제나 중요합니다. 직원들이 제시간에 출근하는 것은 기업운영에 최소한이며, 열심히 하는 것은 그 이후의 일인 셈이죠. 학원에서도 역시 출결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학원에서의 학생출결관리는 일반적인 기업에서의 직원출결관리와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학원에서의 출결관리는 기업으로 말하면 매출관리이자 고객관리이며, 자칫 소홀히 하면 학원운영에 어려움을 주는 - 아니 문을 닫게까지 만드는 - 절대로 소홀히 해서는 안되는 중요한 일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중요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학원에서 학생들의 지각, 결석에 노심초사하는 사람은 '원장'밖에 없습니다. 저도 학원강사를 오래동안 하였지만, '강사'라는 위치에서는 원생들의 지각이나 결석이 의미하는 바를 '원장'처럼 '피부로' 느끼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나중에 위치가 바뀌어보니 학생의 지각, 결석은 매우 매우 엄청 중요한 일이라는 것을 (아무리 늦어도 한 두 달만 있어보면) 저절로 알게 되더군요.


    "희망과 이슬만 먹고는 살 수가 없다."


    원생의 규모는 곧 매출의 규모이며, 매출을 좌우하는 것은 원생관리이고, 원생관리를 잘하도록 즉, 원생의 상황을 점검하고 표시해주는 신호등 기능을 하는 것이 바로 '출결관리'입니다.


    출결관리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모든 분들이 이미 알고 있으며 충분히 공감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제 '학원관리프로그램'을 서비스하는 일을 하고 있고, 또 학원관리프로그램이 얼마나 필요하고 중요한 지를 강조하지만.. 그러면서도 언제나 변치않는 생각이 있습니다.


    학원성공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것은 "학생들과의 교감"이라는 것입니다.

    학생과 선생, 학생과 원장이 서로 잘 교감하고 있다면 그 학원은 성공합니다.

    무척 간단하면서도 어떻게 보면 어려울 수도 있는 일입니다.

    아마 모든 원장님들은 저마다의 노하우로 학생과의 교감을 이루어내고 계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학원출결관리,스마트폰으로 등하원문자-애니첵



    아~ 이런!!

    출결관리프로그램을 알리려고 쓰기시작했는데.. 말이 또 엉뚱한 곳으로 흘렀습니다.

    돈들어가는 카드장치, 지문인식장치 등도 좋겠지만..

    PC와 스마트폰으로 출결관리하고 등하원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짧게' 말씀드립니다.

    다른 기능들도 물론 '아주' 좋구요.


    이제 홍보했으니 됐습니다.^^

    많은 원장님들의 화이팅을 기원합니다.




    공부방, 교습소, 보습학원을 위한 최상의
    모바일출결관리 / 학원관리프로그램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