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한 학원관리프로그램 - 애니첵 깜짝 데모체험하기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3. 10. 17. 11:06

    공부방이나 교습소 또는 보습학원에서 출결관리와 학원관리에 사용하시기에 알맞은 스마트한 관리프로그램 애니첵을 체험해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니첵은 아카데미스 학원관리프로그램을 3년간 운영하면서 학원원장님들의 프로그램 사용형태를 분석하고 Needs를 반영하여 만들었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사용

    애니첵은 웹에 기반을 둔 프로그램이므로 시간에 관계없이 학원에서나 밖에서나 관리하실 수 있는 편리함을 드립니다.


    선생님 무한 사용

    컴퓨터수에 관계없이 사용하실 수 있으며, 관리선생님도 무한생성해서 관리를 맡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모바일 기능

    애니첵은 PC는 물론 종류에 관계없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PC와 동기화되므로 항상 최신의 기록으로 유지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기능은 OUT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은 없애고 거의 모든 학원에서 사용하는 꼭 필요한 기능만으로 컴팩트한 구성을 하였습니다. 원생관리, 수납관리, 상담관리, 성적관리, 출결관리, 문자발송의 6가지 기능을 PC와 모바일에서 마음껏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설치가 필요없이 편리한 출석관리

    RFID카드인식장비나 지문인식기 등의 장비가 필요없으며,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떠한 기기에서도 출석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데스크에서 교실에서 장소에 관계없이 출결인식이 가능합니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유지비용

    공부방, 교습소 등이 200~300명이 있는 경우는 드물며, 처음에는 50명 이내에서 출발하여 규모를 키워나갑니다. 애니첵의 최소기본 단위는 원생규모 50명 부터이며 합리적인 가격구간을 설정하였기 때문에 저렴한 유지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Demo없이 보시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체험을 해보실 수 있도록 'Demo체험하기'메뉴를 만들었습니다. 정말 자신있게 권하는 공부방, 교습소, 보습학원용 출결관리 학원관리프로그램인 애니첵을 체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