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고차단, 클리얼리로 하면 효과적입니다.
    IT세상 2015. 4. 27. 20:44


    관심있는 기사를 클릭했을 때, 기사말고도 따라서 보이는 어마어마한 광고들때문에 기사보기가 꺼려질 때도 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건 원치않는 광고는 네티즌들에게는 골치아픈 문제입니다. 방법은? 그런가보다..하고 그냥 무시하면서 생활할 수도 있겠고, 아니면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모색할 수도 있겠습니다.




    위 사진에서 기사는 광고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흔히 보는 모습이죠.



    저는 두 가지 다입니다. 간단하게 기사를 검색할 때는 기사 좌우측에 주르륵 붙어있는 배너들을 그냥 무시하는 편이구요. 좀 아니다 싶으면 광고차단툴을 쓰고 있습니다. 광고를 차단해주는 어플은 상당히 많은데, 그중에 오늘은 '클리얼리(Clearly)'를 소개합니다.



    클리얼리 바로가기(https://evernote.com/intl/ko/clearly/)



    클리얼리는 에버노트사에서 제공하는 광고차단 서비스입니다. 저는 웹브라우저로 크롬을 주로 쓰는 편이며, 익스플로러는 결제, 전자세금계산서 등의 업무에만 사용합니다. 그래서 크롬을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우선 에버노트에서 클리얼리(Clearly)를 다운로드해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클리얼리를 설치하고 기사를 보다가 광고를 차단하고 싶으면 위 사진에서 처럼 우측 상단의 클리얼리 아이콘(스탠드 모양)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처음에 광고에 둘러싸였던 기사는 위에서 보는 것처럼 광고가 차단되어 가독성이 높은 텍스트기사로 변합니다. 여기까지가 클리얼리의 광고차단효과인데요. 여기서 '클립보드에 저장기능'(위에서 코끼리 머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 기사가 에버노트의 본인 계정에 클립되어 보관됩니다. 에버노트가 유용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기사나 글을 보다가 광고를 차단하고, 글을 저장하는 기능은 현재까지는 에버노트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 글을 읽고 저장하고 작성하는데 있어서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누구나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되기!! 아카데미스가 추구하는 지향점입니다.^^




    반응형페이지, 쇼핑몰, 학습관리솔루션, 고객관리프로그램 맞춤제작

    www.academys.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