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응형웹으로 아카데미스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다가 한숨 돌리고
    서비스/홈페이지 2015. 6. 10. 23:55

    새로 추가작업 중인 반응형웹 아카데미스 홈페이지



    다른 사이트를 반응형웹으로 만드는 작업을 하는 틈틈이 아카데미스 홈페이지를 반응형웹으로 리뉴얼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전반을 반응형으로 구성하고 각 메뉴의 레이아웃과 세부페이지 그리고 메인페이지를 꾸미는 것은 지난 1차 작업에서 끝냈습니다. 언뜻 보면 엄청나게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어서 보람도 있었는데요. 



    아이폰으로 보는 반응형웹 아카데미스



    다른 사이트는 반응형으로 만들어주면서 정작 본인의 홈페이지는 반응형웹이 아니라서 찜찜했던 이유가 컸습니다. 스마트폰을 세웠다 뉘었다하면서 반응형웹으로 바뀐 아카데미스 홈페이지를 즐기기도 했었습니다.






    컨텐츠 부분과 기존의 컨텐츠를 어떻게 구성해서 새롭게 목적지향적으로 배치할 것인가 하는 숙제로 남겨두었던 부분이 있었는데, 이제 그 숙제를 조금씩 이행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일단 주메뉴를 클릭했을 때 관련된 내용이 종합적으로 보여지는 중간 단계의 메인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디자인과 함께 어떻게 보여질 것인지 마케팅적 시각으로 접근하고 같은 내용의 글도 표현방식에 따라서 뉘앙스가 달라지는 것까지 반영하느라 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리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아카데미스 사이트도 많이 발전한 것 같습니다. 아카데미스 사이트는 홈페이지만 만들다가 학원관리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근 2년 가까운 시간이 걸렸는데 이 기간동안에는 내내 "만들기만 하면~~"하면서 장미빛 꿈을 그려보고는 했었습니다.^^;





    "마케팅"의 엄청난 벽을 알게된 것은 학원관리프로그램을 완성하고, 이를 서비스할 홈페이지인 '아카데미스 홈페이지'를 만들고 나서였습니다. 암담한 현실에 부딪혀 엄청 막막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이후, 본격적으로 세상 속에 던져진 느낌으로 숨가쁘게 살고 있는 중입니다. 반응형웹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아카데미스의 홈페이지를 보면서 잠깐 뜬금없이 생각에 잠겨보았습니다.




    주메뉴 '홈페이지제작'은 원래는 하나의 게시판으로 연결되었던 것을 위와 같이 바꿔보았습니다.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모습을 보며 흐뭇해집니다. 딱히 마케팅적 요소를 고려하지 않아도 사용자가 조금이라도 편리하게 된다면 그보다 좋을 수 없으니까요..





    반응형웹, 쇼핑몰, LMS 학습관리솔루션, 고객관리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 맞춤제작

    아카데미스

    www.academys.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