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비즈 간편고객관리프로그램 데모서비스/커스터마이징 2016. 10. 24. 19:49
아카데미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간편고객관리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많은 업체의 홈페이지를 관리하다보니 필요성을 느껴서
실제로 저희가 간단하게 만들어서 쓰고 있는 간편고객관리프로그램입니다.
지금 사용 중인 저희 프로그램을 보여드릴 수는 없어서
소개를 위해 별도로 데모프로그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반응형으로 만들어서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수 있고,
동시에 스마트폰에서도 관리가 용이합니다.
이동하거나 고객과 미팅 중에 스마트폰으로 확인하고, 입력하기 위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저희가 고객관리하는데 필요한 기능만을 넣었습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날짜 입력은 캘린더를 클릭하면 되고,
기타 내용은 라디오버튼 등으로 입력을 쉽게 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입금여부, 입금액, 세금계산서 발행여부 등비용계산이나 입금확인 등이 가장 필요했기 때문에 만들었는데
공급가 금액만 입력하면 부가세, 총계 등이 자동입력되도록 하였습니다.
카테고리를 구분하고 메뉴도 간단하게 해서
총액이나 입금현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더라구요.
현재까지는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관리프로그램이나 CRM 등이 많이 있지만
정작 꼭 필요한 기능이 없거나 다른 기능이 필요하시다면 문의주세요.
아카데미스에서는 고객관리, 재무관리, 학원관리 등 다양한 필요에 부합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직접 데모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