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응형 홈페이지제작은 마케팅의 관점에서
    서비스/홈페이지 2017. 2. 1. 13:07

    홈페이지제작은 필요할까


    사업을 할 때 나를 알리는 명함이 반드시 필요하듯 홈페이지는 나의 사업을 알리는 필수불가결한 요소입니다. 고객은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필요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다는 믿음이 생겨나게 됩니다. 홈페이지란 무릇 이정도는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홈페이지를 만든 목적에 최소한 부합한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기존에는 홈페이지의 필요성은 인정하면서도 그 효용성에 대해서 크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전화번호나 오시는 길 정도만 있으면 된다는 생각에 매우 형식적인 홈페이지 구성으로 방치해 놓은 듯한 경우 같이 말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홈페이지를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아카데미스




    마케팅 필수의 시대


    우리의 생각은 이제 마케팅을 의식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옛날과 다르게 이제는 고객이 홈페이지에 방문하게 하려면 매우 특별한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고객의 홈페이지 방문 즉, 홈페이지 유입에 많은 노력과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더욱 더 홈페이지를 잘 만들 필요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한 번 방문한 사람이 바로 그 자리에서 즉시 구매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평균 6회 이상 접촉한 뒤에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는 그만큼 신뢰와 공감이 중요한 구매유발 요소가 되었다는 말일 것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은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는 비중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으로도 최적화된 구성으로 홈페이지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이런 Needs를 충족시켜주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아카데미스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마케팅적 관점에서


    여기서 단지 화면을 최적화시켜 가독성만을 올리는 것 말고 고객의 신뢰와 공감을 받을 수 있는 디자인과 내용으로 구성하는 질적 차원의 Upgrade를 생각해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고객이 어떤 경로로 홈페이지에 유입해서 어떤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상품과 서비스가 얼마나 고객에게 어필하고 있는지 등을 지속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이제 홈페이지제작은 그냥 - 싸고 보기좋게 - 만드는 시대적 트렌드가 아닙니다. 싸고(내가 비용을 적게 들이니까 좋고) 보기좋게(내가 볼 때 좋고 나의 취향에 맞는)라는 것은 고객맞춤이 아니라 나의 주관적인 만족도에 초점이 맞추어졌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제작을 결심하셨다면 반응형홈페이지를 선택하실 것을 다시한번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제작은 마케팅을 고려하는 가운데 하나의 마케팅적 부분의 일환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광고비용을 줄여주며, 매출을 향상시키는 홈페이지제작이야말로 모두가 Win-Win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네이버에 키워드광고를 하지 않으며, 





    웹분석을 통한 현재의 문제점 진단 

    매출향상을 위한 통합 온라인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www.maumbiz.ne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