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적관리와 학습진도관리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7. 6. 8. 23:13

    안녕하세요. 아카데미스입니다.

    학원관리프로그램과 반응형홈페이지를 시스템으로 결합시켜 서비스하고 있는 아카데미스입니다. 학원관리프로그램과 관련된 포스팅은 정말 오랜만에 올립니다. 최근 학원관리프로그램이나 간단한 홈페이지 등을 공짜로 서비스한다는 무료 마케팅이 너무 무섭게 몰아쳐서 저희는 커스터마이징으로 특화해서 무료광풍의 터프한 시기를 슬기롭게 넘기고 있는 중입니다.^^


    온라인마케팅과 구글애널리틱스 분석으로 더욱 바빠진 터라 정작 저희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것은 자꾸 미루게 되네요.^^ 오늘은 최근 마무리하고 있는 작업과 관련된 내용을 올리고자 합니다. 최근 외국(아카데미스는 요즘 국내보다 국외 주문이 더 많은 것 같아요.)에 계신 고객님의 요청으로 제작한 서비스의 일부인데요. 학원관리프로그램 상에서 시험성적과 수업진도 등을 관리하면서, 동시에 홈페이지에서 각자 자신의 My Page에서 자신의 진도나 성적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러한 연동시스템은 옛날부터 구현하고 서비스해오고 있는 것인데요. 홈페이지가 반응형홈페이지로 만들어져서 회원이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리 또는 담당을 맡은 선생님이 해당 학생의 테스트 성적이나 진행사황 등을 입력하면서 관리합니다. 항목이나 입력방식, 관리권한 등은 모두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입력하면 전체 회원의 성적과 학습진도를 편리하고 일목요연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원생 개인의 상세페이지에서도 해당 원생의 여러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는 학습진행 Tab에서 확인해볼 수 있겠는데요. 이렇게 회원의 개인페이지에서 위와 같이 모든 정보가 집적되어 보여지는 것은 학원현장에서 더욱 편리한 기능이라고 생각됩니다.





    위의 화면은 반응형으로 만든 홈페이지(디자인은 비공개합니다.)에서 회원의 마이페이지 상의 모습입니다. 각 회원이 로그인하게 되면 자신의 마이페이지에서 여러가지 자신의 정보를 볼 수 있게 되는데요. 위와 같이 학습진행상황도 다이나믹하게 빙그르르~ 하면서 돌아가는 그래프로 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와 학원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한 보다 편리한 학원관리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아카데미스는 한결같이 노력해오고 있으며, 각 고객사의 요청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서비스라고 하지만 무료가 아니니 오해없으시기를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좌측의 아카데미스 로고(데스크탑 기준입니다.)를 클릭하시면 저희 아카데미스 홈페이지로 안내됩니다. 


    네이버의 기준에 따르면 홈페이지 하단에 "홈페이지 바로가기"와 같은 고정된 링크는 블로그를 해치는 행위라기에 아쉽지만 네이버 말을 잘 듣고 있는 중입니다. 아니면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이메일 문의해주세요~~^^



    아카데미스에게 이메일로 문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