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강의사이트제작,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으로 한번에 끝!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 툴? e-learn Tool !! 2018. 11. 17. 02:28

    유튜브의 파워가 점점 커지고 있는 것을 보면 동영상강의사이트제작의 필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블로그와 같은 글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것 못지않게 동영상을 통해서 정보를 얻는 비중이 커졌습니다. 그래서 동영상으로 강의를 만들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가 필요합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e-Learn Tool)은 한 가지 소망을 가지고 출발했습니다. 누구나 저마다의 노하우와 정보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수익화시스템을 갖도록 하는데 일조하는 것! 이것이 이런툴의 소망입니다. 








    직장에 출퇴근하면서 교통체증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며, 매달 월급을 받을 수 있음을 감사히 여기며 살아왔던 삶으로는 연예인, 아이돌,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의 수입모델이 익숙치 않고 낯설 수밖에 없습니다. 


    더구나 A.I 등의 영향으로 그나마의 직업도 머지않아 인공지능 등으로 대체된다고 하니, 어찌보면 산업혁명 당시 기계를 파괴했던 다수의 삶보다 오히려 매몰찬 현실에 내몰리게 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엄습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눈을 떠 정신을 다잡아보면 변화에는 적응하면되고, 또 어떠한 길로 가야하는 지 많은 힌트(Hint)가 제시되어 있다는 것도 알 수있습니다. 기술이 아니라 컨텐츠가 돈이 되는 사회가 이미 펼쳐져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돈을 버는 시스템, 자리를 하루 이틀 비워도, 가족과 1~2주 정도 여행을 다녀와도 이상없이 수익이 발생되는 시스템, 교통지옥을 벗어나 자유롭게 살 수 있는 수익화시스템이 우리가 만들어야 하는 과제입니다.








    이런툴은 이 목적에 부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홈페이지와 LMS를 구축하는데 큰돈을 들일 필요없이 누구나 자신의 노하우를 컨텐츠로 만들어 바로 자신만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 바로 이런툴(e-Learn Tool)입니다.








    간편함!, 저비용!


    두 가지를 가지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서 새로운 변화에 앞서가는 삶을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