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작비 무료, 학원홈페이지를 인강사이트로 제작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툴의 기능 2018. 11. 23. 16:14

    제작비 무료, 학원홈페이지를 동영상 인강사이트로 만들어 보세요.





    이메일 쓰듯하면 손쉽게 관리, 끝~


    홈페이지를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느끼셨나요? 이제 이메일 쓰는 정도의 수준이면 디자이너의 도움없이 손쉽게 홈페이지 관리, 회원관리, 강좌관리 등을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동영상강의 홈페이지를 간편하게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홈페이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홈페이지를 모바일에서 열어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검색하고 일처리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도 모바일의 비중을 높여야 합니다. 이제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마케팅 성과까지 높이실 수 있습니다.




     




    무제한 업로드 강좌관리


    다양한 분류로 강좌를 구분하고, 필요한 강좌는 무제한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의 비메오에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링크를 연결하여 구성하는 방식으로 네트워크, 트래픽 등에 들어가는 고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실 수 있습니다.










    제작비용 0원,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제작비용없이 최신 트렌드의 반응형홈페이지로 학원홈페이지와 강좌관리솔루션을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반응형홈페이지와 강좌관리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별도의 제작비용없이 월 사용료만으로 당장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유/무료 동영상강의? OK~


    동영상강좌를 무료/유료로 이용해서 학원홍보와 운영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가서 할 수 없었던 인강사이트를 이제 저렴한 비용으로 간단하게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에서는 간편함과 저렴함을 특징으로 학원경영과 마케팅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데모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은 회원가입 필요없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