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원관리프로그램]수학학원 성적관리프로그램 기능개선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1. 8. 28. 21:55

    성적관리는 가장 정확하게 이루어저야 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모든 기능이 지원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성적관리프로그램이 아니라 그냥 게시판일 뿐입니다.

    성적관리프로그램이라면 아카데미스 정도는 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 한 사례를 소개할까 합니다.

    수학학원으로 홈페이지와 학원관리프로그램 결합상품을 주문하셨고, 특별한 기능도 추가해서 요청하신 경우입니다. 여기서는 성적관리프로그램의 사례만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보이는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화면상으로 출력되는 이 모습은 그대로 출력하여 성적표로 발송가능합니다.




    한 학생이 세 가지 강의를 들을 경우 각 시험이 과정별로 날짜별로 누적해서 추이별로 나오며, 개인의 성적과 반평균이 함께 그래프로 표시됩니다. 이밖에 재시험을 보는 경우도 함께 출력됩니다.

    아카데미스 프로그램의 특징은 사실 입력의 간단함에 있습니다. 처음보다는 사용하면서 더욱 그 간결함에 감탄을 하시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점수만 기록하면 되는 간단한 입력으로 복잡한 출력이 되는 것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또다른 자료는 더욱 복잡한 자료가 더욱 복잡한 그래프로 나타나고, 각 시험에 대한 강사평이 자동으로 배열되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그 학원만의 노하우가 들어있는 것으로 판단되어 여기에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저희 아카데미스에서 만들었지만, 정말 잘 만들었다고 자화자찬을 ^^ 하게된 성적관리프로그램이었습니다. 보여드리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나중에 학원에 문의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아카데미스의 방침입니다. 혹시 기존의 프로그램에 부족함을 느끼시거나, 아직 관리프로그램을 채택하지 않고 있는 학원장님들께서는 아카데미스를 눈여겨 봐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