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화영어/화상영어]맞춤형 회원관리프로그램+ 홈페이지로 대박성공!!!
    서비스/홈페이지 2013. 2. 18. 10:27


    지난 9월 추석연휴기간을 이용해서 짐잉글리쉬의 홈페이지를 바꾸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새로운 홈페이지가 고객님들을 반기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2년이 넘도록 짐잉글리쉬의 얼굴 역할을 했던 지난 홈페이지에 대한 애착이 있었습니다. 홈페이지는 누추하더라도 그 안에는 고객님들과 나눈 진솔한 얘기와 짐잉글리쉬의 흔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효율적인 회원관리프로그램이 없어서 이를 적용해야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검색을 통해 몇 군데 회원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회사들을 추리고 그 곳과 통화를 하다가 저는 두번째 통화를 한 곳과 일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저는 원래 무엇인가 구매를 할 때 쉽게 결정하는 법이 없는데 첫 통화를 하면서 그 회사를 짐잉글리쉬의 파트너로 해야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그 회사가 바로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하는 아카데미스 입니다.




    짐잉글리쉬는 일반 오프라인 학원들과는 시스템이 달라서 우리의 특징에 맞는 새로운 회원관리프로그램이 필요하였습니다.

    하지만 개발비가 너무 비싸면 가장 비슷한 프로그램을 구매해야 하는 입장이었죠.

     

    그런 제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아카데미스 사장님의 한마디 였습니다.

    “저희 회사는 경쟁업체와 기본적으로 마인드가 다릅니다. 진정으로 고객사들이 편안하게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애쓰고 있습니다.”

     

    저도 제가 짐잉글리쉬를 운영하는 마인드는 경쟁업체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진정으로 고객님들의 영어가 늘고 필리핀의 선생님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말한마디에 진심을 느낄 수 있었고 그때부터 우리만의 회원관리프로그램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래서 프로그램과 연동 가능한 홈페이지까지 새로 만들게 된 겁니다. 며칠밤을 새워 기존 홈페이지에 있었던 자유게시판의 글들을 그대로 옮겨주는 작업도 해 주셨습니다. 기술적으로 너무 힘든 작업 같아서 포기하겠다는 저에게 오히려 소중한 자료를 절대 버리지 않겠다고 안심시켜주기도 했죠^^

    저와 같은 마음으로 회사를 운영하는 곳이라는 생각으로 홈페이지와 프로그램개발을 부탁드렸는데, 경영마인드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4개월이 넘는 개발기간 동안 아카데미스는 정말 열심히 짐잉글리쉬 입장에서 일을 했습니다.

    기술적인 것을 몰라서 요청하기 어려운 부분들도 스스로 찾아서 만들어 주시고 쉬운 길 보다는 어렵더라도 편리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서 애써주셨습니다.

    안 된다는 말보다는 그런 기능이 필요하다면 연구해 보겠다는 답변으로 언제나 마음을 든든하게 하고 결국은 그 프로그램을 실현시켜주는 곳입니다.




    지난 달 홈페이지와 회원관리프로그램을 오픈 했지만 개발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쓰면서 나타나는 문제점이 나타나면 바로 수정하고 이미 만들어졌다고 하더라도 효율적이지 않으면 다시 만드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물론 개발비는 따로 지불을 했습니다만, 이런 열정과 마음에 비하면 턱없이 작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어제는 짐잉글리쉬 홈페이지를 통해서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해서 물어보는 고객의 질문에 기술개발담당자라는 아이디를 만들어서 답변을 하고 그 문제를 해결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저는 대한민국에서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님들께 아카데미스를 강력 추천합니다.




    짐잉글리쉬는 새로운 회원관리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했지만 일반적인 오프라인 학원에서는 이미 만들어 놓은 아카데미스의 프로그램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프로그램은 결제 후 1시간 이내에 프로그램을 쓰실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기능은 원생관리, 수납관리, 성적관리, 차량관리, 시간표관리, SMS관리, 재무관리, 상담관리, 교재관리, 출결관리, 관리설정 등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즘 아카데미스 홈페이지를 보면 새로운 고객사들이 많이 늘고 있는 느낌이 들더군요^^

    고객입장에서 일하니까 당연한 결과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짐잉글리쉬처럼 어려운 작업이 필요한 학원 말고 기존의 프로그램을 쓸 수 있는 학원들이 많이 신청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때문에 너무 고생하셔서 많은 개발이 필요한 회원관리프로그램을은 거절하실지도 모르겠군요^^




    이미 프로그램을 구입했지만 한달 뒤, 1년 뒤 훨씬 뛰어난 기능의 회원관리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아카데미스가 그런 곳입니다.

    팔고 끝내는 것이 아니라 고객사의 입장에서 다양한 니즈를 계속해서 프로그램에 담는 곳입니다.

     

    회원관리프로그램을 찾고 계신다면 아카데미스와 연을 맺어 보시지요^^


    http://www.academys.co.kr

     

    직접 방문하셔서 합리적인 가격과 놀라운 만족을 체험해 보십시오.






    이 글은 아카데미스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고객사인 화상영어회사 짐잉글리쉬의 블로그에서 퍼온 글입니다.^^

    짐잉글리쉬 블로그 보기


    짐잉글리쉬 홈페이지 가보기




    스마트폰으로도 관리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 아카데미스 

    월 25,000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솔루션입니다.

    네이버에 키워드광고를 하지 않으며, 

    알바를 동원하는 블로그마케팅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희 아카데미스 블로그만으로 꿋꿋하게 홍보하고 있습니다. ^^

    저희 사이트에 한번 찾아주시길 부탁드려요.

    www.academys.co.kr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