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결관리프로그램이 필요할 때면 ‘애니첵’이 제격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4. 6. 6. 00:14

    원생들의 출결관리가 필수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학원운영에서 원생관리는 학원의 성패를 가늠할 만큼 중요하고, 특히 저학년의 경우에는 학부모에게 어필하는 부분이 분명 있습니다. 최근 추세는 출결문자, 등하원문자 등은 학부모님들에게도 기본으로 인식되어 있을 정도입니다. 출결관리를 생각하면 흔히 RFID카드를 이용한 출결기계장치가 떠오를 만큼 대중화되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좀더 나아간 부분이 지문인식이나 홍채를 이용한 출결기계장치입니다. 이런 장치들도 좋지만 비용과 오류 등을 생각한다면 다른 대안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전국민 거의 누구나가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면 이러한 기계장치들이 필요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출석체크를 하고, 각종 태블릿, 노트북, PC등으로도 관리를 할 수 있다면 무척 편리하고 좋을 것입니다. 애니첵은 학원관리프로그램 '아카데미스'에서 대한민국의 학원들이 사용하는 기능들을 3년간 추적조사하여 그 중에서 주로 사용하는 기능을 압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컴퓨터, 노트북, 탭, 스마트폰 등 기기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프로그램입니다.

     

     

    학원입구에는 태블릿을 홀더에 설치하고, 강의실 등에서는 선생님의 스마트폰으로 출결체크한다면, 장소에 관계없이 출석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등하원시 문자발송도 선택적으로 할 수 있으며, 각종 알림문자나 상담관리, 성적관리, 수납관리 등 필수적인 사항들을 스마트폰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생규모에 따라 50명이하, 100명이하, 200명 이하 등 합리적으로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기반 프로그램이므로 학원이외에서도 원생관리사항을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