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강의사이트 이런툴 (e-learn tool) 대~~박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 툴? e-learn Tool !! 2019. 3. 29. 15:42

    동영상강의사이트는 유료결제하는 회원이 많아지면 매출이 올라가서 수익이 나는 시스템으로 4차산업화시대에 걸맞는 비즈니스모델입니다. 학원강사, 학원, 교습소, 개인과외교습자, 공부방선생님을 비롯해서 누구나 요리, 운동, 취미 등 모든 분야의 노하우를 동영상강의로 만들어 인터넷 동영상강의사이트를 만들어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솔루션 이런툴

     

    동영상강의사이트를 만들어주는 동영상솔루션 중에서 '이런툴'을 소개합니다. 간편하고 뛰어난 기능으로 돈은 안들고 효율적인 이런~~ 툴(Tool)은 없을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동영상솔루션 이런툴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런 저런 솔루션들이 많으니 오직 이런툴만의 특징만을 간결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보통 동영상강의사이트 하나 제작하려면 목돈이 들어갑니다. 그런데 돈들여 만들어보니 너무 마음에 안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솔루션 이런툴은 무료로 동영상강의사이트를 제작해드립니다. 제작비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무료입니다.

     

    독립적인 웹서버 공간에 여러분만의 독립적인 동영상강의사이트를 세팅(설치)비만으로 만들어드립니다. 무료로 제작해드리지만 파워풀한 기능들은 모두 들어가 있으며, 바로 인강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홈페이지와 동영상관리프로그램인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마저도 모바일에 최적화된 반응형 홈페이지로 만들어졌습니다.

     

    매달 사용료만으로 여러분만의 동영상강의사이트를 하루만에 만들어서 다음날부터 바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홈페이지로 만들어진 동영상강의사이트가 제작비 무료로 바로 설치됩니다.

     

     

     

     

    동영상서버비용은 비메오로 해결

     

    동영상강좌가 10개, 100개, 1000개 등으로 점점 많아지게되면 동영상서버비용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동영상트래픽비용, 동영상네트워크비용, 동영상스트리밍비용, 동영상스토리지비용, 대역폭유지비용 등의 명목으로 불리는 동영상서버비용은 매월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을 쉽게 넘기게 됩니다.

     

    그런데.

     

     

    비메오에서는 7TB의 용량에 무제한 라이브스트리밍 서비스를 수천만원이 아니라 단돈 78,000원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이 안되는 가격에 이처럼 놀라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당연히 경쟁업체로부터 비방을 받고 있습니다. 뭐가 안되고 뭐가 나쁘고...

     

    하지만 동영상솔루션 이런툴에서는 비메오를 이용해서 누구나 값싸고 쉽고 훌륭한 동영상강의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각자가 비메오에 가입해서 동영상을 비메오에 올리고 그 링크만을 이런툴에 연결시키면 바로 훌륭한 동영상강의사이트가 되는 것입니다.

     

     

    그동안.

     

    매월 수백만원, 수천만원 이상 들여가면서 동영상강의사이트를 운영하셨던 분들은 '욕심을 버려서 획기적인' 동영상솔루션 '이런툴'에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사람 누구나 동영상강의사이트를 제작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이런툴이 앞장 서겠습니다.

     

     

    제작비 무료 동영상강의사이트 이런툴은 관리자페이지도 반응형입니다.

     

     

    지금 바로 이런툴 홈페이지에 오셔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확인가능한 데모페이지를 통해서 여러분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동영상솔루션은 모바일에 특화되어 있는 동영상강의사이트 제작 솔루션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