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상영어,전화영어]화상영어 시스템(LMS) 맞춤 제작
    서비스/커스터마이징 2012. 3. 3. 12:49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는 학습관리시스템을 말합니다. 강의를 직접 진행하는 동영상 강좌가 아닌 말그대로 학습이 잘 진행되도록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아카데미스에서는 학습관리시스템인 elearn pro를 개발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전화영어나 화상영어 등의 사업에서 주로 사용되며 필리핀이나 영미의 외국인 선생님들의 수업시간표 관리, 한국의 수강생들의 시간표 관리, 수업확인 및 조절, 제어 등의 관리기능은 물론 학생 및 선생님들의 각종 통계자료, 수업시수 확인 및 샐러리 자동계산 등 다양한 부분들을 시스템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아카데미스에서 홈페이지와 LMS를 제작해드린 업체는 '짐잉글리쉬(www.jimenglish.co.kr)'라고 합니다. 사업을 시작한지 불과 2년 남짓의 기간 만에 비약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회원도 수천명에 이르고 매일 새로 회원가입하는 인원도 만만치 않은 곳이었습니다. 

    월 85,000원에 매일 30분씩 원어민과 1:1로 영어수업을 할 수 있는 짐잉글리쉬의 사장님과는 전화와 게시판을 통한 의견교환으로 일처리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생각과 가치관까지도 알게되었습니다. 말이나 글을 보면 그 사람의 기본적인 품성이나 인격을 어느정도 알 수 있으니까요.

    특히 언제나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을 느낄 수 있었는데 짐잉글리쉬의 성공요인 중 한 가지 원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어떤 사업이나 업종을 막론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사람'임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학습관리시스템 또는 학습관리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에서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격차별을 둡니다. 기본형 내지는 고급형 뭐, 이런 식으로 구분을 하는데, 고객이 메리트를 느끼는 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이른바 '기본형'서비스는 거의 모두가 템플릿 홈페이지를 제공합니다.

    템플릿이라고 불리는 시안에 업체명, 글씨 등 몇 가지만을 바꿔서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완성시키는 식입니다. 제작기간이 빠르다는 장점은 있으나 구조와 디자인이 똑같은 홈페이지들을 찍어내는 방식이라서 개별적 독특함이 없어서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그업체가 그업체같다는... 엇비슷한 홈페이지라는 것이 큰 단점입니다. 

    아카데미스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는 기본형, 고급형과 같은 구분없이 모두 주문제작방식으로 원하는 디자인을 충족시켜 드립니다. 학습관리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관리자페이지

    기능 장점
    원생관리 원생 개인 상세페이지에서 수납, 수업, 출결, 레벨테스트, 월간테스트, 수업연기, 홀딩, 변경사항 등을 페이지 이동없이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간편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를 보면서 바로 sms를 보낼 수 있습니다.
    레벨테스트 레벨테스트 신청자 명단을 보면서 바로 테스트선생님 배정, 상담, 레벨테스트 리포트 열람, 관리가 가능하며 레벨테스트를 신청한 사람들의 처리정도를 아이콘으로 구분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각 선생님들이 행한 레벨테스트 보고서를 총괄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 홈페이지에서 행한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결제 등의 수납이 종합적으로 자동집계되어 수납관리가 매우 편리합니다.
    시간표 각 선생님의 수업가능 시간대와 실제로 수업진행중인 시간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모든 선생님들의 요일별, 시간대별 담당 학생들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어떤 선생님이 어떤 시간이 비어있으며, 어떤 시간에 누구에게 수업을 하고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너무 간편합니다.
    수업배정 수납을 확인하고 수업을 배정하는데 클릭만 하면 자동으로 수업이 배정됩니다.
    휴강으로 설정하면 해당일은 수업이 배정되지 않고 자동으로 순연되어 수업이 배정됩니다.
    수업확인 선생님별, 학생별, 시간별, 일별, 월별 수업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선생님의 수업준비상태, 학생의 출결상태, 매일매일의 수업보고서 등이 아이콘으로 구분되어 표시되므로 한 눈에 파악하기 쉽습니다.
    수업조정 원하는 사람의 수업연기, 홀딩, 선생님 변경 등의 잦은 요구에도 쉽게 수업을 조정할 수 있으며, 아무리 많은 사람의 요구도 1회의 일괄변경으로 자동변경되어 수업조정도 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리포트 선생님별 각종 일일, 월별, 분기별 리포트와 레벨테스트 리포트 등을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홀딩/교재관리 홈페이지에서 회원들이 행하는 각종 요구사항들이 종합,분류되어 관리되며, 교재관리도 용이합니다.
    sms 수업, 수납, 미납, 레벨테스트, 수업종료일 5일전  등 어떠한 경우도 반영하여 원하는대로 sms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강사료 선생님들의 강사료는 자동으로 계산되며, 선생님별 월별수업시수, 월별 수업학생명단, 학생수 및 강사료가 자동으로 출력됩니다.
    관리설정 부관리자, 서브관리자 등 관리자 임명 및 권한부여가 자유롭고, 선생님 설정도 무한으로 가능합니다.


    선생님페이지
     
      
    기능 장점
    시간표 각 선생님별 시간표가 별도로 출력되며, 자신의 시간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달력에서 그날의 수업을 확인하고, 배정된 학생의 수업을 차례로 진행하기 쉬운 구성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출석관리 출결관리는 수업을 담당하는 선생님이 직접 확인하여 클릭만으로 관리가능하며, 이는 총괄관리자가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수업준비 수업준비상태를 한번의 클릭만으로 실시간으로 보고하여, 많은 선생님들의 시간대별 수업준비상태를 파악하기에 용이합니다.
    리포트작성 레벨테스트 보고서, 일일 수업보고서, 월별보고서 등 각종 리포트를 작성하기 편리합니다.
    교정 회원생들의 질문 및 교정서비스에 응대하기 편리합니다.


    현지관리자페이지
     
      
    기능 장점
    시간표 현지관리자가 현지에서 선생님들의 수업시간표를 확인하여 일정한 부분에서 수업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수업준비확인 선생님들의 수업준비상태를 확인하고, 수업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습니다.
    기타 원하는 기능은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학생페이지
     
      
    기능 장점
    레벨테스트 레벨테스트를 신청하고, 레벨테스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벨테스트는 회원가입시 또는 회원가입후 자유롭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업통계 전체수업일, 출석한 수업일, 결석한 수업일, 수업연기회수 등 각종 자료가 종합되어 출력됩니다.
    수납, 영수증 자신의 수납기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납영수증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각종 리포트 각종 리포트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관리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 아카데미스 

    월 25,000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솔루션입니다.

    네이버에 키워드광고를 하지 않으며, 

    알바를 동원하는 블로그마케팅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희 아카데미스 블로그만으로 꿋꿋하게 홍보하고 있습니다. ^^

    저희 사이트에 한번 찾아주시길 부탁드려요.

    www.academys.co.kr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