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용카드결제가 안될때..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3. 5. 24. 15:09

    안녕하세요. 아카데미스입니다.

    주문은 하셨는데 카드결제가 안되서 몇 번 씩 되풀이하시는 경우가 이따금씩 있어서

    카드결제의 과정을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주문하시다가 카드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으시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주문하실 서비스를 선택하시고 결제를 누르십시오.

    아래의 경우는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를 설정해서 말씀드립니다.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LGU+ 신용카드 결제창이 뜹니다.

    만약 고객님의 컴퓨터에 LGU+ 결제모듈이 설치되어있지 않으시다면

    새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버튼을 클릭하시면 몇차례 동의를 구하는 창이 뜹니다.

    결제창을 설치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모두 '동의'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3)  고객님의 컴퓨터에 LGU+결제모듈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었다면

    아래의 그림에서와 같이 동의를 구하는 창이 뜹니다.

    '동의합니다'에 모두 체크하시고, '다음'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카드를 선택하는 화면이 출력되면

    결제하실 카드를 선택하시고 '다음'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저는 샘플로 '비씨카드'를 선택했습니다.^^



     




    (5) 아래와 같이 안전결제창이 뜨면서 결제카드를 선택하는 창이 다시 한번 뜹니다.

    카드를 선택하시고 '확인'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6) 다음 화면에서는 할부기간을 정하고 가지고 계신 카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카드를 선택하신 후 안전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우측에 뜬 광고창은 신경쓰실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확인버튼 밑에 있는 '신청하러가기'버튼은 광고버튼이니 클릭하지 마십시오.



     




    (7) 다음에 뜨는 아래의 창은 결제요청완료를 알리는 창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창은 정말 불필요한 창이라고 생각합니다.

    대개 여기까지 하시고는 결제가 완료된 것으로 착각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창은 요청이 되었음을 알리는 창이기 때문에 결제가 된 것이 아닙니다.

    얼른 우측 하단의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8) 윗 그림의 창을 닫으면 아래와 같은 창이 보입니다. 이 창이 결제 확인 창입니다.

    여기서 '상기 결제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에 체크하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제 비로써 결제가 된 것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신용카드 결제는 그 단계가 무척 많습니다. ^^;







    (9) 결제가 완료되면 최종적으로 아래와 같은 결제결과완료를 알리는 창이 출력됩니다.

    이 안내창이 떠야 신용카드결제가 완료된 것입니다.


    카드결제단계가 복잡해서 중간에 결제가 완료된 것으로

    착각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단계를 다시 한번 차근차근 밟으신 후에

    아래의 확인창이 뜨면 결제가 성공하신 것입니다.







    이상으로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과정에 대해서 안내말씀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보고, 관리하는 솔루션 - 아카데미스 

    기업홈페이지, 쇼핑몰, 학습관리솔루션, 고객관리프로그램 맞춤제작

    네이버에 키워드광고를 하지 않으며, 

    알바를 동원하는 블로그마케팅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희 아카데미스 블로그만으로 꿋꿋하게 홍보하고 있습니다. ^^

    저희 사이트에 한번 찾아주시길 부탁드려요.

    www.academys.co.kr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