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원관리프로그램 아카데미스의 특징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1. 4. 26. 01:48




    간결한 입력 풍부한 연동


    프로그램이 아무리 좋다하더라도 내용입력에 많은 시간이 걸린다거나, 실제로 입력하기에 번거롭다면 점점 사용하기가 싫어지는 것이고, 그렇게 사용도가 떨어지므로 결국 프로그램의 효용을 다하지 못하게 됩니다.


     

     


    마치 버튼이 수십 개가 빽빽히 달린 TV 리모콘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것은 간단한 기능 몇 개 뿐인 것처럼 간결함이야말로 학원관리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스는 입력이 간결합니다.

    원생명단에서 이름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학생이름, 전화번호, 학부모이름, 휴대전화번호, 반 등의 기본정보들이 자동으로 입력되며, 날짜는 자동입력되고, 선택하는 경우는 모두 클릭만으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많은 입력내용도 실제는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두 입력이 됩니다.
    이는 직접 사용해볼 때 비로서 그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것이므로 말로 설명하기에는 한계를 느낍니다. 이렇게 간결한 입력은 수강료 납부나 재무관리 분야까지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적용되고 있습니다.

    입력이 간결한 반면, 출력은 매우 정교하고 풍부하게 보여집니다. 이는 입력된 자료들이 충분히 서로 연동되도록 설계되어졌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탈락생을 보고하는 입력창은 아래 그림처럼 입력하는 내용이 퇴원일과 퇴원사유 두 개 뿐입니다.



    그러나 출력되는 내용은 아래 그림에서와 같이 매우 풍부한 자료들이 출력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연 정말 저럴까? 의심되시면 지금 당장 데모프로그램에 접속해서 확인해보십시오.






    학원에 실제로 부합


    예를 들어 원생들의 성적관리를 하려고 할 때, 카페게시판처럼 단순히 목록이 몇 개 보이고, 점수가 합산되는 것 만으로 성적관리프로그램이라고 부른다면 이는 마치 바퀴 네 개 달아놓고 자동차라고 부르는 것과 같은 노릇입니다. 학원에서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다양한 변수를 모두 만족하는 기능입니다.

    과목별(과목은 무한 확장되어야 하며), 시험종류별, 학년별, 반별, 날짜별, 연도별 등으로 구분되어
    시험점수가 자동합산, 자동평균계산, 자동 반별석차, 자동 학년별 석차가 위의 구분에 따라 각기 보여져야 하며, 각 개인의 성적은 과목별 학년평균과 자신의 점수가 비교그래프로 나오고, 자신의 성적 변화 추이가 누적되어 그래프로 보여지는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특별한 입력이 없어도 학생의 성적에 대한 강평이 자동으로 각각 다르게 출력되어진다면 더할 나위없이 좋을 것입니다.
    아카데미스는 단지 점수만 입력하면, 위의 모든 것들과 그 이상의 것들이 그대로 구현됩니다. 또한 수납관리, 상담관리, 교재관리, 차량관리 등등에서 단지 무늬뿐이 아닌 실제로 학원현장에 부합되는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무한확장성


    하루에 6교시가 있든지, 30교시가 있든지 무한하게 시간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반이 5개든 1000개든 역시 무한하게 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가르치는 과목이나 강좌가 3개든 1000개든 역시 무한하게 강좌와 과목을 올려 수납관리를 하고, 시간표를 짜고, 반을 구성하고, 성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보습학원이든, 입시학원이든, 전문학원이든, 음악학원이든, 어떤 종류의 학원이든 현재의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꾸밀 수 있으며, 만약 한계가 있다면 맞춤식으로 각 학원에 맞도록 수정해드립니다.




    이상 3가지로 요약해서 아카데미스 학원관리프로그램의 특징을 써보았습니다.
     

    학원관리프로그램이 다 똑같다구요? 비슷하게 보이지만 분명히 다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