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원관리프로그램]비용제로, 출결관리시스템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1. 5. 21. 15:53
    출결관리는 학원업무 중에서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출결프로그램은 많은 원장님들이 원하고 계시는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시중에서 찾을 수 있는 출결관리를 위한 상품으로는 RF카드나 지문인식등을 이용한 출결관리시스템이 가장 일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편하고 좋겠습니다만... 기계장치 설치를 위한 비용이 들어갑니다.

    저희 아카데미스의 출결시스템은 이러한 추가비용이 없습니다.
    비용제로의 출결시스템에 대해서 이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카데미스의 출결관리시스템은 학생들 각자가 개인에게 부여된 고유번호 네 자리를 입력하는 것으로 시작되고, 동시에 완성됩니다. RF카드식 출결장치는 카드를 인식기에 인식시키는 과정에 해당되며, 지문인식 출결장치의 경우는 손가락의 지문을 인식기에 입력하는 과정에 해당됩니다.

    어떤 장치이든 학생의 고유성을 인식(입력)시키는 과정은 필요합니다. 다만, 기계식 장치에 비해서 학생이 직접 입력하는 수기식 방식이 불편할 것이라는 인식이 문제가 될 뿐입니다.

    아카데미스의 "비용제로 출결장치"는 모니터와 숫자키패드만 있으면 됩니다. 
    학생이 고유번호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되며, 이 때 예상되는 입력오류는 여러가지 예방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앞의 학생이 고유번호를 입력하고 엔터를 친 후, 뒤의 학생이 바로 고유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데, 이 때 걸리는 시간이 1초미만으로 매우 짧기때문에 실제 사용 시 불편함이 그리 크지는 않을 것입니다.

    고유번호를 입력함과 동시에 그 학생의 학부모에게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문자메시지는 등원 시, 하원 시 모두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은 샘플로 테스트해본 결과 화면입니다. 등원, 하원 입력을 연속해서 해보았습니다. 메시지의 내용과 학생명, 학원명 등은 자동으로 입력되어 발송됩니다.

     


     


    발송된 SMS 내역은 아래 그림과 같이 확인할 수 있으며, SMS발송량과 잔여량을 언제든지 수시로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학생들의 출석기록부는 별도의 입력없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보이는 달력에서 해당 일자를 클릭하면, 하단부에 당일 학생들의 등원(출석)과 하원의 기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날짜만 클릭하면 그날 그날의 사항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개별학생들의 출석상황도 별도의 추가입력없이 자동으로 형성됩니다.
    학생들의 목록에서 이름만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개인 출석상황기록이 착착 바뀌어져 보여집니다.



     

     

     


    이상 말씀드린 기능들 (등원 및 하원 SMS 문자발송기능, 문자발송 내역확인 및 문자카운터, 매월 학생들의 출석상황체크, 개별학생의 월별출석상황체크)은 오직 학생의 고유번호입력, 단 하나 만으로 구현됩니다.
    다른 어떠한 추가 기계설비가 필요치 않기때문에 부담해야할 비용도 없습니다.
    꼭 비용부담이 아니더라도 기계장치의 인식률이 떨어지거나, 오작동이 일어나거나, 장치가 훼손되는 등의 기계적 결함이 없다는 장점도 있을 수 있겠습니다.

    다른 출결시스템과 한 번 비교해보십시오.^^



    스마트폰으로도 관리하는 학원관리프로그램 - 아카데미스 

    월 25,000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솔루션입니다.

    네이버에 키워드광고를 하지 않으며, 

    알바를 동원하는 블로그마케팅도 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희 아카데미스 블로그만으로 꿋꿋하게 홍보하고 있습니다. ^^

    저희 사이트에 한번 찾아주시길 부탁드려요.

    www.academys.co.kr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