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솔루션 이런툴, 누구나 인강사이트제작하세요.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툴의 기능 2019. 3. 6. 01:30

    이제는 유튜브 세상! 정보를 전달하는 플랫폼으로서 유튜브의 위상이 커졌다는 것을 이제 많은 사람들이 실감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휴대폰으로 동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올릴 수 있는 세상입니다. 동영상솔루션 이런툴도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이제 누구나 인강사이트를 만들고 유료 동영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지금 학원을 운영하고 계시다면 십중팔구는 홈페이지도 있을 것입니다. 매출을 일으키지 못하고 있는 홈페이지를 온라인 동영상강좌를 넣어 유료결제로 매출을 일으킬 수 있다면 어떨까요? 지역에 기반을 두고 치열하게 지역 내에서 경쟁하는 것도 좋지만, 매출의 거점을 전국으로 확대할 수 있다면 이야기는 또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동영상솔루션을 도입하려면 초기비용이 매우 많이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쉽게 시도하기 어려운 점이 있었습니다. 설령 동영상솔루션을 도입했다 하더라도 마케팅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기존의 루틴한 마케팅은 '돈먹는 하마'나 '총알싸움'에 다름 아니었던 측면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200억 투자해서 1000억 뽑는 그런 방법을 안다고 누구나 실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데쓰밸리를 지나 어느정도 유료회원수를 마련하면, 이제 유지비용이 폭발적으로 들어갑니다. 동영상은 사진 한 장 보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그 용량이 크며, 동시접속자들을 무리없이 수용하기위한 대역폭이나 트래픽, 동영상스토리지 용량 등을 감당하려면 기하급수적으로 유지비용이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이런툴은 수백 수천만원 하는 시스템구축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0원입니다. 동영상강의로 온라인 학원, 인강으로 수익을 내는 사업을 위해 딱 필요한 기능만으로 최적화된 시스템을 이미 구축해 놓았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면 각자를 위해 세팅비만으로 설치(세팅)해드립니다. 그리고 매월 솔루션 사용료만으로 여러분의 사업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인강사이트제작을 통해 동영상강의를 할 수 있도록, 그리고 동영상을 수백 개, 수천 개를 올려도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동영상솔루션 이런툴은 비용은 낮추고 성능은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비메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각자 필요한 만큼 비메오에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업로드한 링크는 이런툴에 올려서 멋진 인강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비메오를 선전해주고 싶은 마음은 추호도 없지만, 그 어떤 조건보다 매력적, 환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조건의 서비스는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비메오의 서비스 종류

    <비메오의 서비스 종류>



    여러분은 훌륭한 강의로 열성 유료회원을 모집하는 일에만 전념하십시오. 인강사이트나 동영상 강의 사이트 만드는데 없는 시간쪼개서 홈페이지 제작 방법이나 프로그래밍을 배울 필요는 없습니다. 마티즈나 모닝 값으로 에쿠스를 사려고 발품을 팔고 시간을 소비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지금 정확히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선택하십시오. 에쿠스의 꿈은 잠시 접어두고, 마티즈나 모닝을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휘발유 주유비 정도로 최적의 상품을 리스해서 쓰십시오. 


    여러분의 목표는, 웅장하지만 쓸데없는 기능들이 덕지덕지 붙어있는 목돈 들어가는 애물단지 동영상솔루션 구축이 아니라, 간단하지만 군더더기 없는 기능의 저렴하지만 강력한 동영상솔루션을 이용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런툴이 하겠습니다. 누구나 동영상솔루션으로 인강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무서울 정도로 변화하는 지금 세상에 막차를 타거나 심지어 막차를 놓지지 않도록, 이런툴이 앞장서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