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원관리/학원관리프로그램]스마트폰으로도 학원관리를할 수 있는 학원관리프로그램
    서비스/학원관리프로그램 2011. 2. 24. 02:09
    오랜 학원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심한 배려까지 반영되어,
    사용하면 할수록 그 가치가 돋보이는 학원관리프로그램 "아카데미스"를 소개합니다.

    "아카데미스"는 온라인 관리프로그램으로 인터넷이 연결되는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면 모바일웹(손가락으로 확대할 필요가 없는)으로 최적화되어 보이며
    (참고 : 이제 아이폰으로도 학원관리를 할 수 있다.)
    아이패드나 노트북, 데스크탑으로 접속하면 일반웹용 화면으로 출력되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생관리는 한 화면에서 수납, 출결, 상담, 시간표, 성적, 교재 등 모든 정보를 열람, 입력, 수정할 수 있습니다.
     




    수강료는 반, 강좌, 일자, 기간, 할인혜택여부, 환불여부, 담당선생님 등의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으며 자동 계산이 되므로 계산기가 필요없이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성적을 원하는 대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종합반, 단과반으로 구분하여 각각 별도로 관리가능하며, 학년별, 반별, 과목별 점수, 총점, 평균, 반석차, 학년석차를 시험종류에 따라 날짜별, 연도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의 점수가 그래프로 누적 표시되어 성적변동을 알 수 있는 성적표가 클릭한 번으로 출력/인쇄되며, 선생님 강평도 프로그래밍되어 있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출결관리는 학원운영에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결석한 학생들이 달력에 표시되며 동시에 목록에 나타나므로 어떤 사유로 언제, 몇명의 학생이 결석했는지 등을 한 눈에 파악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번거롭지만 학원운영의 성패를 좌우하는 상담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입력은 간편하게, 하지만 그 용도는 매우 요긴하게 연동되어 학생관리에 적절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학원에서 시간표업무는 매우 까다롭고 어려운 일입니다.
    학원에서 실제로 행해지는 시간표를 짜고, 수정하고, 요일별, 반별 출력하는 등의 모든 업무는 이제 아카데미스에서 매우 쉽고,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정보(기사, 전화번호, 방향)와 승하차시간, 승하차 장소, 승하차 학생명단 등을 쉽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학원에 입고되는 교재, 판매되는 교재, 원생별 판매여부, 판매대금관리 등이 연동되어 관리됩니다.  
    판매부수의 증감변동, 판매대금 등이 자동계산되며, 재무출납(금전출납)에서 자동 계산 출력됩니다.





    SMS는 일괄발송이 가능하며 발송대상도 학부모 또는 학생에게 변경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발송목록이 상시 출력되어 관리가 용이합니다.




    학원내의 인트라넷에 해당하는 커뮤니티를 지원합니다.
    탈락(퇴원)보고, 업무지시 및 보고, 월간 일정, 선생님 커뮤니티가 지원됩니다.





    특정레벨이상의 관리자에 한해서 볼 수 있는 재무출납관리입니다. 계산기가 필요없이 원하는 기간동안의 재무, 출납 통계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출항목만 입력하면 수납, 교재항목 등이 연동되어 자동 계산 출력됩니다.






    각 학원마다 과목, 시간, 수강료, 선생님 등이 다릅니다. 
    각 학원의 환경에 적합하게 기초환경을 입력, 변경할 수 있는 관리설정을 통해서 맞춤식 관리시스템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비용은 각 학원이 개별, 독립적으로 관리되므로 초기 1회에 한해서 세팅비(55,000원)가 부과되며
    원생 100명 이하 기준, 월 25,000원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