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강의 반응형홈페이지, 이런툴로 해보세요.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 툴? e-learn Tool !! 2018. 11. 21. 14:15

    학원홈페이지가 만족스럽지 않은 학원장님에게 이런툴 동영상강의 반응형홈페이지를 소개합니다. 이런툴(elearntool)은 이러닝솔루션으로 간편함과 저렴함을 특징으로 하는 동영상솔루션입니다. 지금 갖고 계신 학원홈페이지는 어떤 용도로 쓰고 계시나요? 혹시 오시는 길이나 전화번호 정도로만 사용하신다면, 다른 용도로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툴 : 반응형홈페이지


    이런툴은 반응형홈페이지를 제공합니다. 반응형홈페이지란, 해상도에 반응하여 최적의 화면으로 보여지는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즉, PC로 볼 때와 태블릿, 스마트폰으로 볼 때 홈페이지가 최적화되어 가독성을 높여주는 홈페이지입니다. 모바일 접속 비중이 높은 요즘에는 홈페이지 하나로 모든 기기에 최적화되는 반응형홈페이지가 트렌드가 됐습니다.









    이런툴 : 동영상강의 제공


    이런툴은 동영상강의를 제공하는 동영상솔루션입니다. 학원에 다니고 있는 회원들에게 무료로 동영상강좌를 보게할 수도 있고, 좋은 컨텐츠는 유료강의도 가능합니다. 처음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맛보기 강좌를 보게 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강의는 분류를 3단계로 하여 올릴 수 있는 강좌의 수는 무제한입니다. 동영상을 많이 보는 사이트는 트래픽이 증가하여 운영비용(네트워크 비용)이 많이 들어갑니다. 웬만한 호스팅사에 들어가서 동영상호스팅 비용을 살펴보면 상당히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툴 동영상솔루션에서는 비메오와 연결하여 동영상강의를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영상은 비메오에 극 저렴한 비용으로 올리고 링크를 이런툴에 함으로써 누가 봐도 손색없는 동영상강의 홈페이지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 시스템 구축비용이 무료


    이런툴에서는 홈페이지와 솔루션을 구축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 이런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바로 사용하시면 지금이라도 당장 반응형으로 제공되는 홈페이지와 동영상시스템을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노하우를 강의로 만들고 이를 통해 자동수익화시스템을 구축하는 것!

    이런툴에서 희망하는 목표입니다.


    지금 이런툴 사이트(www.elearntool.com)에 오시면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바로 로그인으로 확인할 수 있는 데모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