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100대 1의 선택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툴의 기능 2019. 3. 12. 12:42

    "유튜브로 나도 돈을 벌어볼까?"

    안녕하세요.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입니다. 아침에 샤워를 하다가 문득 들었던 생각입니다. 유튜브가 대세인 요즘들어 저도 유튜브를 해서 돈을 벌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여러분은 어떠신지요?



    이런툴 이러닝솔루션간편하고 강력한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입니다.




    밖에서만 보면 유튜버들이 쉽게 매달 수백, 수천만원을 앉아서 벌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 실제로 그럴수도 안그럴수도 - 그렇게까지 되기는 쉽지 않다는 것을, 조금만 관심을 가져본 분이라면 아실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툴 이러닝솔루션과 같은 간편하고 강력하게 효율적인 동영상강의사이트제작 솔루션을 이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 방송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모두 쉽지 않은 방법입니다. 자체광고수익, 기업광고수익, 후원 등이 그것인데, 유의미한 정도의 돈이 되려면 최소 수만에서 수십만 구독자는 확보해야 하는 것으로 - 유튜버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이런툴?


    이런툴은 e - learn Tool 입니다. 

    여러분에게 독립된 이러닝솔루션을 세팅해드리는 세팅비 30만원으로 멋진 반응형홈페이지(모바일과 데스크탑에서 저절로 반응하는)를 제공해드리며, 유료 및 무료 강의사이트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15만원의 사용료만으로요. 






    어마어마하게 많은 동영상은 어마어마하게 싸고 파워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메오에 올리고(회원가입은 별도로 하세요. 이런툴과 비메오는 같은 회사가 아닙니다.), 동영상링크(Url)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제 준비 끝~

    여러분은 이제 인강사이트 대표님이 되셨습니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것에 비하면,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을 이용해서 인강사이트를 직접 클릭 몇 번으로 제작하신 뒤, 유튜브를 운영하는 것의 반의 반만큼의 열정으로 운영하신다면 그 결과의 차이는 실로 엄청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유료강의



    네. 여러분의 - 피같은 노력이 들어간 - 강의를 무료로 풀지 마시고(물론 마케팅전략상 무료도 필요합니다만) 유료강의로 하시는 것이 정답입니다. 너도 나도 유튜브한다고 하니까 여러분도 덩달아 유튜브에 올인하지마시고 유료강의를 노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지금 여러분이 연령이 아직 창창하여 재미를 추구하며 그것으로 돈도 벌 수 있으니 해보겠다면 당연히 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저와 같이 딸린 식구가 있고 생계를 책임져야 하는 입장이라면 재미로, 놀면서, 돈을 벌기는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7만원 짜리


    임의로 예를 든 가격입니다. 강의를 만듭니다. 동영상을 짜임새있게 꾸려서 최소 십여 개 이상 올려서 만든 강좌로 7만원의 값어치를 할만큼 만듭니다. 


    그리고 이것을 이런툴에 올리고 다음부터는 유료회원을 모으기 위해서 전력질주하는 것입니다. 모든 마케팅 채널을 이용해서 할 수 있는 한 노가다에서부터 돈쓰는 광고까지, 친구, 선후배, 동창, 고향친구, 친인척, 옆집, 이웃, 페친, 팔로워 등 모두 동원해서 100명을 만드세요.






    7 X 100 = 700


    이것을 달성하시면, 이제 목표를 늘려 1000명의 유료회원을 모으기 위해서 사력을 다하는 것입니다. 돈? 돈은 이럴 때라고 있는 것입니다. 서버호스팅 비용으로 수백만원씩 쓰지 마시구요.





    7 X 1000 = 7000


    이쯤되면, 강의수를 벌써 늘렸을 것입니다. 1000명의 유료회원이지만 강좌수가 5개로 늘었다면 수익은 다시 상승합니다. 여러분이 하셔야 하는 '일'은 바로 유료회원을 늘리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가장 경제적인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비용 투입은 매출 향상을 위해서


    '서울에서 부산까지' 가야만 클리어되는 과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먹고 살 만큼의 돈을 버는 것이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그러면 적당한 차를 리스나 렌트해서 '어서 빨리' 가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목표였으니까요.


    차를 사기위해서 알바를 하거나 돈을 모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목표가 아닙니다. 부산에 가는 것이 목표라고 전제했으니까요. 하물며, 지금 당장 부산에 가야하는데, 좋은 차, 대형차를 사거나 내부를 꾸미고 차량의 색상을 바꾸려고 판금작업을 하고, 심지어는 차를 만드는 기술을 배우고... 이럴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이 Key


    100명의 회원을 모아서 700만원(7 x 100)을 만드는 것과 유튜브로 수십만 명의 구독자를 모아서 700만원을 버는 것! 100 대 1 보다 더한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으로 홈페이지와 동영상솔루션을 리스하는 것입니다. 빨리 돈 적게 써서 부산(목표)에 가셔야죠.









    100만원? 


    홈페이지 만드는데 쓰시면 간에 기별이나 가겠습니까? 그 돈에 흡족한 홈페이지와 솔루션을 만들 수 있을까요?  100만원이 있다면 지금 여러분의 강의를 들을 유료회원을 모으는데 쓰십시오. 비용투입은 오로지 매출향상을 위해서만 하는 것입니다. 잘만 하시면 그 돈으로도 3개 포털사를 도배(?)하실 수도 있습니다. 유료회원을 모으는 마케팅에 전력하세요. 이러닝솔루션은 이런툴에게 맡겨두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