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강의사이트 간편 이러닝 솔루션,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툴의 기능 2019. 10. 10. 17:47

    한 가지 일을 10년 정도 한 뒤에 뒤를 돌아보면 지나온 그간의 세월이 참 빠르다~ 싶으면서도 언제 이 정도까지 왔는지 새삼스웠던 경험이 누구나 있을 것입니다. 뿌듯한 경험이자 나름 경쟁력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새로운 분야에 신규 사업을 시작한다면 앞으로 가야할 길이 막막하게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새롭게 팔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를 알리고, 마케팅을 하면서 한 발 한 발 나아가야 하니까요.

     

     



    이미 유튜브가 널리 확산되었기 때문에 동영상강의가 대중에게 얼마나 친숙하며 보편화되었는지 아실 것입니다. 미래학자들은 오래 전부터 온라인을 통한 동영상강의, 온라인 교육 등으로 패러다임이 바뀔 것을 예견해왔는데...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그 흐름 속에 있으면서도 변화의 속도를 체감하기 힘듭니다.

     

     



    그래도 세상은 변할 것이기에, 누구나 자신만의 노하우와 경험이라는 '자산'으로 부를 만드는 시스템에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동영상강의사이트, 인터넷강의사이트, 사이버강의사이트 등 온라인교육 시스템은 이미 예전부터 있었습니다. 다만, 그 수요층이 수험생 등에 국한되었던 것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전 국민, 전세계 시민을 상대로 자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부를 이루는 일이 널리 행해지고 있습니다.


    알고 있고.


    네~ 세상이 그렇게 흘러간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해도, 무엇을 강의로 제공할 것인지, 어떻게 콘텐츠를 부로 변환시키는지 몰라서, 이 거대한 보이지 않는 흐름에 동참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서 '간편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여러분이 신경써야 할 것은 여러분의 노하우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콘텐츠로 만드는 것(레벨에 따라 초급에서 고급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널리 알리는 마케팅, 이 두 가지입니다. 사이트를 만들고 회원들을 무료, 유료로 관리하는 홈페이지와 솔루션은 간편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하나면 다 해결됩니다. 제작비 무료, 운영비 15만원으로 여러분만의 독립적인 인터넷강의사이트를 운영하세요. vimeo에 연결하여 7T,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받으세요.

     

    간편 이러닝 솔루션 이런툴

     


    비용?



    비용은 크게 처음에 시스템을 구축하는 제작비, 그리고 동영상과 사이트를 관리하는 운영비,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제작비란 말 그대로 홈페이지와 동영상관리프로그램 등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입니다. 운영비는 홈페이지 등 운영비와 동영상시청에 필요한 서버, 스트리밍 트래픽 등에 소요되는 비용을 말합니다.

    인터넷강의사이트는 간편 이러닝 솔루션 이런툴



    이런툴은 인터넷강의사이트에 적합한 시스템을 이미 만들어놓았으며, 이것을 독립적으로 설치하는 비용만으로 바로 각자의 독립 인터넷강의사이트(+솔루션)가 만들어집니다. 운영비용은 1년이나 2년치를 몰아서 의무적으로 받지도 않으며, 매월 15만원의 운영비만으로 여러분의 개별적인 인강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에 이르는 동영상서버, 트래픽 등 동영상 관리비용은 월 7만원대로 7T 용량과 무제한 스트리밍 서은 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는 '비메오'라는 미국사이트(유튜브같은..)에 개별 가입해서 서비스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은 비용, 고 사양의 서비스


    이왕이면 적은 비용으로 더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사이트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은 최소화하고 유료회원을 모집하는 일에 가장 역점을 두시는 것은 어떨까요? 아무리 좋은 콘텐츠라 할지라도 회원수가 늘어야만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것이니까요.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좋은 노하우가 있다면 이제 이것을 통해서 부를 이루는 시스템 속에 여러분도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전 국민이 누구나 자신만의 노하우로 부를 이루는 세상!! 이런툴이 꿈꾸는 세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