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퀴즈, 문제풀이 기능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툴의 기능 2020. 1. 7. 01:14

    퀴즈, 문제풀이 기능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동영상강의사이트를 운영중이신가요? 인터넷강의사이트를 계획중에 있나요? 그렇다면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을 한번 생각해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간편관리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은 제작비 무료, 월15만원으로 운영가능한 동영상솔루션입니다. 동영상을 시청하면 회원들의 동영상 시청(수강)진도가 자동으로 기록되어, 관리자가 수강진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늘 소개드릴 퀴즈(문제)풀이 기능도 옵션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로 퀴즈(문제)풀이 기능에 대해서 소개드립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의 퀴즈풀이 기능 예제 - 주관식 문제 샘플


     

    회원이 풀게될 퀴즈 문항의 형식은 크게 주관식(단답식), 객관식(4지선다형), OX식 입니다. 문항은 관리자가 문제를 출제 시 선택할 수 있으며 문제의 개수나 주제 등을 회사의 방침 또는 강좌의 내용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퀴즈 관리 - 객관식 문제 샘플


     

    위의 이미지 우측에는 분류(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샘플로 구성된 것이므로 실제 사용시에는 다양한 분류가 가능할 것입니다. 분류 생성, 수정, 변경, 삭제 등은 관리자가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퀴즈관리


     

    회원이 문제를 푼 직후에는 풀이결과, 평균, 해설 등이 출력되고, 이후에는 내강의실에 들어가면 자신이 그동안 풀었던 퀴즈(문제)풀이의 모든 내용과 정답, 오답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툴 퀴즈 관리 관리자 모드 샘플


     

    관리자로 접속하면 관리프로그램 > 퀴즈관리 부분에서 퀴즈관련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생성, 변경은 물론 퀴즈 주제 생성, 각 주제별 퀴즈 문항 작성 및 수정, 퀴즈 주제별 통계, 각 문항별 퀴즈 결과확인, 문항별 난이도 측정, 각 문항당 회원별 정오답 현황, 회원별 문제풀이 결과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퀴즈관리 문제별 전체 정답율 샘플


     

    전체 문제의 총 응시결과를 위 이미지에서와 같이 보실 수 있으며, 주제별 응시결과를 구분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퀴즈관리 - 응시결과 개별문항 샘플


     

    위 이미지에서와 같이 퀴즈 개별문항(예를 들어, 퀴즈가 10문제라면 각 문제별로) 정답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응시결과탭을 누르면..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퀴즈관리 개별문항당 응시자 현황 샘플


     

    위 이미지와 같이 어떤 응시자가 어떤 답을 제출하여 정답(또는 오답)이 되었는지도 개별문항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퀴즈관리 - 회원별 퀴즈문제 응시결과 현황 샘플


     

    문제별 결과확인 뿐만아니라 회원별로도 문제풀이 결과를 위의 이미지에서와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있는 목록의 어느 하나를 클릭해보면.. 아래와 같은 출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퀴즈관리 -회원별 개별 퀴즈결과 샘플


     

    회원별로 그동안 어떤 주제, 어떤 문제를 풀었는지, 각 결과는 어떠했는지, 해당 문제별로 정답(오답)제출은 어떠했는지 등을 위의 이미지에서와 같이 관리자가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회원상세페이지의 퀴즈풀이 현황 샘플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에서는 회원관리에서도 퀴즈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보면 4개의 탭이 있고, 각 탭은 상세정보, 강좌수강현황, 문자발송현황, 퀴즈문제풀이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데모페이지 이미지


     

    이상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의 퀴즈관리기능에 대해서 설명드렸지만 사실.. 가장 좋은 것은 직접 눈으로 프로그램 구동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런툴에서는 데모를 통해서 위의 모든 기능을 직접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Demo는 회원용(홈페이지)와 관리자용(관리프로그램)으로 구분됩니다.

    데모는 별도의 회원가입과 같은 귀찮은 일체의 요식행위가 없으며, 바로 로그인 버튼을 그냥 클릭만 하면 접속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회원이든 관리자든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곧바로 직접 데모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데모에서 확인해보십시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DEMO 바로가기

     

     

    문제(퀴즈)출제 기능이 있는 간편관리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