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영상강의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것은? 쉽고 간편한 이러닝솔루션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런 툴? e-learn Tool !! 2021. 11. 19. 20:42

     

    이제 온라인으로 쇼핑하고, 업무도 보고, 수업도 하고, 커뮤니티 활동도 하는 세상이 되어버렸습니다. 변화된 그리고 앞으로 더욱 변할 세상에서 자신의 노하우를 동영상 컨텐츠로 만들어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만들 필요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동영상강의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에서 새로 업그레이드된 프로(Pro)버전을 출시한 소식을 전해드리면서, 동영상강의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것을 생각해보겠습니다. 

     

     

     

    간편관리 동영상강의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Q] 동영상강의 인터넷강의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꼭 필요한 것은? 

     


    [Answer]

    1. 동영상컨텐츠

    2. 동영상강의 홈페이지와 LMS(학습관리시스템 : Learning Management System)

    3. 마케팅

     


     

    동영상강의사이트는 쉽고 간편한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으로 만드세요.

     

     

     

    동영상강의사이트로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으려면 위의 세 가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 동영상컨텐츠

    업력에 따라 다르겠습니다만 처음 시작하는 단계에서는 큰 부담없이 무언가 남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동영상 컨텐츠로 만들면 되겠습니다. 또한 편집능력도 중요하지만 우선은 내용 위주로 가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남들과는 차별화될 수 있는 컨텐츠는 동영상강의 사이트를 운영하는데 가장 중요한 핵심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2. 이러닝솔루션 

    컨텐츠를 전달할 수 있는 홈페이지와 회원관리, 강의관리, 수납관리 등 인터넷강의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LMS기능은 필수적입니다. 초기단계에서는 무엇보다 쉽고 간편하게 다룰 수 있는 이러닝솔루션이면 좋을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은 직관적인 구성으로 매뉴얼없이도 사용이 가능한 간편관리 이러닝솔루션이라는 것을 강조드립니다. 

     

    어느 정도 운영기간이 되시는 분들은 동영상 트래픽 등 운영비용도 중요하실 것입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은 제작비 무료에 월 15만원이면 되며, 동영상을 비메오에 업로드시키고 링크로 연결하는 시스템이므로 동영상강의 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부담이 되지 않아서 많은 분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3. 마케팅

    개인적으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입니다. 컨텐츠와 홈페이지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역점을 두어 만들었으나,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아 결국 사업을 접는 경우를 종종 보면서 실로 커다란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마케팅에 대한 계획이 없이는 사업을 생각하면 안된다는 것이 이 쪽 사람들의 공통된 의견이며, 언제 시간을 내서 이 부분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생각입니다.  

     

     

     

     

    이런툴 이러닝솔루션 프로(Pro)

     

    쉽고 간편한 이러닝 , 이런툴과 함께 합니다.

     

     

     

    기존 이런툴 라이트(Lite)버전에서 디자인, 기능 등의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프로(Pro)버전이 얼마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 기능과 마케팅 분석을 위한 애널리틱스 스크립트 설치 기능과 동영상 수강시간 제한 기능 등 보다 편리한 관리기능을 탑재하였으며, 디자인 면에서는 템플릿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라이트 vs 프로

     

     

    이런툴 프로에서는 사업의 종류와 기호에 따라서 쉽게 메인페이지 디자인을 변경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련된 기능을 직접 데모 홈페이지와 데모 프로그램을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등 불필요한 절차없이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모든 기능을 직접 체험하고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노하우를 동영상컨텐츠로 만들어 안정적인 온라인 수익을 얻게되는 그날까지

    간편관리 이러닝솔루션 이런툴이 함께 하겠습니다.

     

     

     

     

    제작비 0원, 뭘 15만원이면 OK, 동영상강의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24시간 이내 설치완료! 간편관리 이러닝솔루션 이런툴

    댓글

Designed by Tistory.